가정의 달 여행지로 제격! 가평 힐앤폴하우스
본문 바로가기
펜션이야기

가정의 달 여행지로 제격! 가평 힐앤폴하우스

by →다솜네텃밭 2020. 5. 2.
반응형

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오붓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. 최근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은 바로 독채형 펜션이다.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걱정 없이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. 

서울과 멀지 않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 자리한 ‘힐앤폴하우스’는 복층형으로 된 2가지 타입의 룸(Hill 101, Hill 102)과 ‘키즈 풀빌라’로 구성되어 있는 자연친화형 펜션이다. 특히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장소는 키즈 풀빌라다.

실내에서 외부 잔디밭으로 이어지는 별장형 독채 풀빌라 형태로, 북유럽 특유의 여유와 감성을 담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인테리어를 갖췄다. 빌라 내부에는 키즈카페존·수영장존·주방존·침실존 등의 공간들이 분리된 듯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, 한눈에 볼 수 있게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다. 

 



힐앤폴하우스의 키즈 풀빌라는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. 우선 매일 2회 소독을 하며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. ‘내 아이가 노는 물은 깨끗해야 한다’는 마음으로 개별 수영장 및 스파 온수를 고객이 직접 담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, 일 년 내내 체온보다 높은 온도의 물을 제공해 감기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. 수영장의 대리석 바닥은 찜질방으로도 사용 가능해 일석이조다. 

 

 

#가평 힐앤폴하우스 #가평펜션 #가평유명펜션 #독채형펜션 #북유럽 특유의 여유와 감성 #가족펜션 #수영장펜션 #스파펜션 # 자연친화형 펜션

 

▷▷▷▷▷더보기

반응형

댓글